[유네스코소식]함부르크 교육 협상

일상 속 평생학습 티끌모아 온라인 기록전 진흥원소식 [유네스코소식]함부르크 교육 협상

  • 이 주제에는 0개 답변, 1명 참여가 있으며 H&KH&K5 년 전에 마지막으로 업데이트했습니다.
0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
  • 글쓴이
    • #3099
      H&KH&K
      키 마스터

        유네스코 평생 학습 연구소 (UIL)는 3 월 8 일 국제 여성의 날을 앞두고 3 월 7 일 목요일 18:00 시부 터 다음 함부르크 교육 토크, 'Let 's Talk : 소녀들을 STEM에서 제외시키는 것은 무엇인가?'를 개최 할 예정이다. ~ 20:00. 일련의 협상은 현재의 교육 주제에 대한 대화를 촉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.

        전 세계 교육에서 성 평등이 성취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불평등은 과학, 기술, 공학 및 수학 (STEM) 교육 및 STEM 직업에서 지속됩니다. 독일 연방 고용청 (Federal Employment Agency)의 2018 년 연구에 따르면,[1] 학생의 46 %가 여성이지만 STEM 관련 과정에 등록한 학생의 28.9 % 만 차지합니다. 또한 독일의 STEM 취업 여성의 수는 2013 년의 14.4 %에서 2017 년에는 15.2 %로 증가했다.

        이 불균형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은 무엇입니까? 독일의 소녀들이 직접적으로 또는 간접적으로 STEM에 참여하지 못하게하는 정보는 무엇입니까? 이것은 다른 세계와 어떻게 비교 되는가? STEM에 대한 여성 참여의 증가는 현장에서 어떻게 진행될 수 있습니까? 이것들은 STEM 교육과 노동력의 성별 차이의 원인에 대해 밝히기 위해 사용되는 몇 가지 질문 일뿐입니다.

        STEM 및 독일의 취업 기관에서 근무하는 여성의 전문적인 시각뿐만 아니라 직접적인 설명이 포함 된 패널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.
        Samah Shalaby, Gender Focal Point, 유네스코 평생 학습 연구소
        Ms Jovana Vranic, 인사 관리자 기술 채용, 싱
        Ms Merle Zadeh, 6 월 건축가 창립자
        함부르크 공과 대학교 차장 Timm-Giel 교수

        Hamburg Education Talks는 UNESCO 평생 학습 연구원 (UIL)이 주관하는 새로운 행사 시리즈입니다. 각 회담은 함부르크 대중이 교육과 관련된 다른 주제에 참여할 수있는 기회입니다. 국제 교육 기관인 UIL은 지역 및 글로벌 관점을 제공하는 데 특히 중점을두고 있습니다. 각 토론에서 함부르크 지역 전문가와 UIL 직원은 통찰력과 시각을 공유하고 청중과 의견을 나누게됩니다.

        토론은 함께 모이고 개별 토론을합니다.

        우리는 Ballin-Villa (Feldbrunnenstraße 58, 함부르크)를 방문하기를 고대하고 있으며 사전 등록 (uil-lib@unesco.org)에 감사드립니다.

        행사 언어 : 영어

        페북보기

        자동번역기라 조금 어색해도 이해하기!!

    0 답변 글타래를 보이고 있습니다
    • 게시판 ‘진흥원소식’가 새 게시글과 답변으로 마감했습니다.